카테고리 없음

PDF파일 합치기 방법 클릭 한번에 끝내는법

Hunterrrr 2017. 8. 12. 17:52
반응형


pdf파일 합치기 간단한 방법 소개


학교 과제 및 각종 발표 준비 또는 프로젝트 업무를 하다보면 PDF를 거의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데요. PDF파일은 문서 프파일처럼 수정이 쉽지 않아서 장단점이 있습니다.




특히 여러개의 PDF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만드는건 번거롭고 모르면 아예 못하는데,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PDF파일 합치기 방법을 쓰면 굉장히 쉽습니다.




이 방법이 전혀 어렵지 않고 너무 쉬운 이유는

이런 작업을 쉽게 해주는 사이트가 따로 있기 때문이랍니다.


https://smallpdf.com/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사진처럼 사이트가 하나 나오는데요.

PDF와 관련된 거의 모든 작업들을 해결해줄 수 있습니다.

만약 언어가 영어로 나온다면 한국어로 바꿔줄 수 있으니 당황하지 마세요 ㅎㅎ




우선 PDF파일 합치기 메뉴로 들어가세요.

그러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화면이 나오는데요.




보이는 것처럼, 여기에 PDF 파일을 드롭하면 됩니다.

또는 파일 선택을 클릭해서 원하는 경로에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우선 합칠 PDF 파일 중 하나를 불러와봅시다.




여러 개를 하나로 만들 수 있지만 우선 2개만 해볼게요.

파일을 업로드하면 위처럼 업로드중이라는 문구가 뜨면서

보라색 로딩 바가 진행 상황을 알려줍니다.

용량이 크다면 좀 오래 걸릴텐데요. 저는 파일이 작아서 금방 했습니다.




업로드가 모두 완료되면 PDF파일 합치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만약에 파일을 더 추가하고 싶다면 왼쪽 밑에 있는

더 추가하기 버튼틀 클릭하고 추가하면 됩니다.




하나의 파일로 병합을 진행하고 완료되고 나면

위처럼 합쳐진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이름은 위처럼 되어있으니 다운받아서 고치면 되겠습니다.

또 다른 작업을 하고 싶다면 다시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다른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PDF파일 합치기 아주 쉬운 방법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이번 주말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